많이 하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팬톤 커넥트 관련 결제 관련 문제 접수 방법

작성자 팬톤 컬러앤(ip:)

작성일 2022-06-07

조회 54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디지털 작업에서 팬톤 컬러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팬톤 커넥트, 많은 분들이 활용하고 계실텐데요.


이 팬톤 커넥트는 팬톤 미국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팬톤 커넥트에 대한 모든 관리를 미국 팬톤사에서 맡아서 진행하고 있어요. 때문에 저희에게 팬톤 커넥트에 대해 문의를 주실 경우, 저희 또한 본사에 문의 후 다시 회신을 드리는 방식으로 문제가 해결되어 답변이 매우 늦어지고 있습니다.


보다 빠른 처리를 원하신다면 팬톤 커넥트 담당 부서로 직접 문의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팬톤 커넥트 관련 문의 안내 지침]



우선 팬톤 미국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팬톤닷컴으로 넘어갑니다. or https://www.pantone.com

팬톤닷컴이 실행되면 스크롤을 내려 사이트 하단 메뉴 'Customer Service' - 'Contact Us'를 클릭합니다.






Contact Us 페이지로 넘어가면 회색 박스로 표시된 HELP CENTER 아래에 CONTACTS BY DEPARTMENT 항목의 Customer Service + Technical Support라는 메뉴가 보이는데 이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그럼 사진과 같은 창이 생성되는데 위에 가이드를 잡아드린 것처럼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회사(Company), 주소(Address), 휴대폰 번호(Phone)는 중요하지 않으니 X 표시하시거나 임의로 등록하셔도 무방합니다.

대신, 답변을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정확히 적어주셔야 하니 이메일 주소 더블체크 부탁드립니다.


또한 질문 내용 역시 중요합니다. 모든 내용은 영문으로 기입하셔야 합니다.

How can we help you? 라는 질문 칸에 팬톤 커넥트 로그인 아이디를 적고 구독 관리 탭 내 주문참조번호 "XRI~~"를 꼭 함께 입력해주셔야 해당 계정에 대한 문의가 가능하니 꼭!!!! 적어주세요!!!!!

그 다음 현재 오류가 발생한 상황이나 환불 여부 등 증상을 적거나 질문을 서술하시고 Submit 클릭하시면 접수됩니다.







XRI로 시작하는 주문 참조 번호는 팬톤 커넥트 메뉴 Subscription - 구독관리 - 주문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팬톤 커넥트에 대한 결제, 프로그램 문의 등 다양한 문제들에 대해 직접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답변을 듣고 해결이 가능하니 이 방법을 이용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비밀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