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하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팬톤 커넥트 비즈니스, 팀 관리 라이선스 매니저 사용 방법

작성자 컬러앤(ip:)

작성일 2023-02-28

조회 22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팬톤 커넥트는 개인 계정(Individual) 또는 비즈니스(Business) 계정으로 유료 구독이 가능합니다.

혼자서 사용하시는 용도라면 개인 계정을 이용하셔야 하지만, 회사에서 단체로 구독하는 경우 비즈니스 계정의 For Teams 이용하시는 편이 합리적인데요. 팀 단위 비즈니스 계정 가입은 2명 이상일 경우 진행이 가능하며, 5명 이상일 경우 계정 수에 따라 할인도 들어가고 비즈니스 팀 단위 라이선스 관리자를 지원하여 효율적인 관리를 돕습니다.


단, 비즈니스 팀 계정 가입 시 주의하실 점은 메일을 반드시 회사 도메인 주소로 가입하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네이버, 지메일 등 일반 도메인 사용하지 마세요) 동일한 회사 도메인 주소로 가입하여야 라이선스 매니저를 관리하실 수 있으며 팀원들 역시 등록이 가능하다는 점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사용 방법


1. 팀 단위 계정 구매(구독)

팬톤 커넥트 구독 페이지에서 팀 단위 다중 라이선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입한 후에는 최대 24시간 동안 다중 좌석 가입이 활성화되도록 하세요. 활성화되면 팀이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하고 로그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다음 단계의 지침이 포함된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2. 라이센스 관리자 전송



이메일로 전송된 임시 암호 및 관리자 프로그램을 확인하여 팬톤 커넥트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3. 관리 시작



관리자가 회사 도메인 주소(ex, @companyname.com)를 등록하면 이 도메인 주소를 가진 팀원들이 자동으로 라이선스 권한을 갖게 되며 이 라이선스를 통해 팬톤 커넥트 프리미엄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관리자는 공동 관리자를 초대하여 라이선스를 관리할 다른 사람들을 지정할 수 있고, 팀 관리자를 초대하여(선택사항) 팀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팀 관리자는 라이선스 구입 및 업그레이드, 취소를 관리할 수는 없습니다.






라이선스 관리자는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선착순인데요. 예를 들어 5개의 계정을 구입한 경우, 동일한 회사 도메인을 가진 사용자라면 누구나 로그인해 최대 5명까지 좌석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먼저 사용하던 사용자가 로그아웃하면 또 다른 사용자가(동일한 도메인을 가진 경우) 라이선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팬톤 커넥트 비즈니스 계정에 대한 설명은 FAQ를 통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 팬톤 커넥트 FAQ 라이선스 매니저 가이드 바로 가기


또는, 좀 더 구체적인 사용 방법에 대해 확인하고 싶다면 유튜브 영상에서 차근차근 소개하고 있으니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영상 링크 : https://youtu.be/ftTdg-rFheA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비밀글 확인